티스토리 뷰

나쁜 형사 신하균 이설 배윤경 프로필 원작 포스팅입니다. mbc에서 방영되는 또 하나의 역작 나쁜 형사 기대가 큽니다. 나쁜 형사는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00에 70분간 방송됩니다. 나쁜 형사 방송 기간은 2018년 12월 3일부터 2019년 1월 22일까지 몇부작? 16부작으로 전개될 것입니다.

나쁜 형사 주요 등장인물 프로필을 살펴보면, 먼저 주인공 신하균은 미스터백 이후 무려 4년 만에 MBC 드라마 복귀작입니다. 무척 반갑죠. 명실상부 연기파 배우인 신하균 나이 45세 1974년생입니다. 1998년 데뷔했으니까 그동안 정말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신하균 결혼 아직 안했습니다. 그동안 열애설이 많이 나왔었는데요. 복수는 나의 것에서 상대역 배두나와 사귀었다가 헤어졌고, 17살 차이가 나는 배우 김고은과도 열애중이었다가 결별했습니다. 타고난 연기력에 비해서 상복이 유난히 없는 걸로 유명한데, 2011년 드디어 브레인의 이강훈 역으로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신하균과 호흡을 맞출 나쁜 형사 이설 신인 배우는 오디션에서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되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설 나이 1993년생인데, 청순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매력으로 광고업계에서는 이미 블루칩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설은 영화 ‘허 스토리’에서 김희애의 딸로 출연했으며, KBS ‘옥란면옥’에서는 탈북 여성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또한 나쁜 형사 배윤경 배우는 나이 1993년생으로 구두 디자이너였습니다. 건대 출신으로 건대 여신이라고 불리웠고 모델 경력이 있습니다.

나쁜 형사에서 광역 수사 대장 역할로 나오는 박호산은 MBC 드라마 첫 출연입니다. 나쁜 형사는 공중파 드라마로는 드물게 폭력성 때문에 19세 관람 드라마입니다. 나쁜 형사 원작 역시 화제입니다. 나쁜 형사는 영국 BBC 드라마 ‘루터(Luther)’를 리메이크했습니다. 

원작 ‘루터’는 시즌5까지 제작되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국내에 원작 루터 팬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나쁜 형사를 연출한 김대진 PD에 따르면 사이코패스와의 공조는 비슷하지만 이야기 전개 방식과 등장인물 감정은 완전히 달라서 차별점이 많다고 합니다. 

과연 원작과는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비교하면서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나쁜 형사 줄거리 인물관계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신하균은 전국 강력범죄 검거율 1위 타고난 형사 우태석 역입니다.

신하균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범인은 잡고 마는 수사 방식으로 물의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부모 살해 용의자인 사회부 기자 은선재를 만나게 되고 연쇄 살인 사건 수사를 공조하게 됩니다. 원작과 비슷한 전개입니다. 

나쁜 형사 원작 루터와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성공적인 리메이크작이 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나쁜 형사가 일반적인 형사물 드라마와 다른 점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몰입도와 캐릭터 그리고 원작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환상적인 캐스팅 입니다.

나쁜 형사에서 주목해야 할 또 한명의 배우는 김건우 입니다. 극중 머리 좋고, 인물 좋고, 성격 좋고, 집안까지 좋은 완벽한 검사지만 동시에 연쇄살인마인 장형민 역을 맡았습니다. 검사와 연쇄 살인마라는 이중 생활을 하는 독특한 인물을 연기합니다. 

출연한 배우들 뿐만 아니라 여기에 김대진 PD 특유의 힘 있고 개성있는 연출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아마도 나쁜 형사 2018년 대미를 장식할 것 같습니다. 이상, 나쁜 형사 신하균 이설 배윤경 프로필 원작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