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태호 출연진 유튜브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7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MBC에서 첫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이 화제입니다.

놀면 뭐하니 MBC 무한도전 제작했던 김태호 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잘 알려진 것처럼 김태호 PD는 무려 13년 동안 국민 예능 무한도전을 연출했습니다.

작년 3월 무한도전 종영 후 휴식을 취하다가 드디어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놀면 뭐하니 제목부터 궁금증을 유발하는데, 제목 그대로 평소 스케줄 없는 날이면 유재석 놀면 뭐하니 라고 말하는데,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는 에피소드를 다룹니다.

이미 지난 6월에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일명,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를 올렸습니다. 그동안 무한도전 김태호 PD 과연 언제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텐데요.

김태호 PD는 놀면 뭐하니 채널을 통해서 유재석, 조세호, 정재형, 태항호, 유병재, 유노윤호가 연달아 등장하는 릴레이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맨처음 유재석에게 맡긴 카메라가 수많은 사람을 거치면서 카메라에 담긴 인물들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이야기와 우연으로 만들어진 콘텐츠라는 전혀 새로운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김태호 PD 천재라는 평가에 걸맞게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아주 신선한 신개념 예능을 연출해 낼 것으로 보입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태호 환상의 호흡이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된 콘텐츠만 보더라도 앞으로 신선한 소재의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놀면 뭐하니 출연진 누굴까? 궁금하실텐데, 공식적으로 유재석 외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유재석과 콤비로 많이 나오는 조세호 놀면 뭐하니 출연진에 포함된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까지 확실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조세호 릴레이 카메라 몇번 촬영도 했지만, 아직 정확하게 이야기된 것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벌써 22만명이 넘었습니다.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외에 새로운 릴레이 카메라가 27일 TV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상,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태호 출연진 유튜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