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응수 명대사 딸 인스타 타짜 곽철용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곽철용 신드롬 화제입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인기를 얻으며, 덩달아 영화 타짜1에서 연기했던 김응수 곽철용 재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타짜 곽철용 역할을 맡은 김응수 명대사 패러디가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타짜 곽철용 김응수 명대사 정리해 보면,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화란아 나도 순정이 있다,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묻고 더블로 가 등등 무수히 많은 김응수 명대사 즐비합니다.

최근 곽철용 신드롬으로 인해 배우 김응수 인스타 관심이 폭발했습니다. 김응수 인스타 개설 3일만에 팔로워 수가 10만명을 넘어서 화제가 되었는데, 김응수 딸 인터뷰에 따르면 해당 계정은 실제 김응수 인스타 아니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배우 김응수 SNS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김응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사칭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응수 나이 1961년 생이며, 김응수 키 177cm, 78kg 입니다.

서울예술대 연극학 학사 출신으로 일본 영화 학교 영화 연출 전공했습니다. 김응수 데뷔 작품은 1996년 영화 깡패 수업 입니다. 일본에서 유학을 했기 때문에 아무래도 극중 친일파 역할이나 일본인 역을 많이 맡기도 했습니다.

김응수 코미디 연기에 능숙해서 개그 캐릭터 역시 잘 어울립니다. 그런 캐릭터와 뛰어난 예능감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김응수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는데, 김응수 둘째 딸과 함께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의외로 팔불출 이미지와 장난 꾸러기 아버지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인기에 힘입어 10월에 방송 예정인 김응수 라디오스타 프로그램 촬영을 마쳤습니다. 라스에서 김응수 노안으로 딸과 같이 다니면 아빠가 아닌 할아버지로 오해 받았던 사연을 밝혀서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영화 타짜 곽철용 역할로 개성있는 연기와 명대사들을 선보인 배우 김응수 최근 개봉한 양자물리학 영화와 청일전자 미쓰리 드라마에서도 열연합니다.

당분간 곽철용 김응수 신드롬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 많은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이상, 김응수 명대사 딸 인스타 타짜 곽철용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