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프로필 인스타 알아보겠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장성규의 워크맨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JTBC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나이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프로필 살펴보면, 경인교육대 출신으로 아시아나 승무원으로 입사했습니다.

그 후 케이블 방송과 SBS 리포터 등을 거치며 2015년에 JTBC에 입사했습니다. 한편, 롤챔스 마니아라면 김민아 누구나 알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롤챔스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 캐스터일뿐만 아니라 게임 방면에서도 박식함을 자랑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 사이에서는 롤여신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 스튜디오 룰루랄라 게임 크리에이터로 활약했으며, 리그 오브 챔피언 코리아 인터뷰어로도 활동 중입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트와이스 나연 닮은 예쁜 외모와는 달리 망가지는 개그 이미지로 여자 장성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사진들을 많이 올리기도 했는데, 지금은 김민아 아나운서 인스타그 계정 비공개로 돌려놓았습니다.

참고로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minamiminana 입니다. 또한, 김민아 유튜브 2만단어 오지랖 채널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틀에 박힌 기상캐스터 이미지가 아니라 방송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끼와 재능을 뽐내는 김민아 아나운서 엔터테이너에 가깝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JTBC 막나가쇼 프로그램에도 출연해서 허재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기상캐스터 선배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과 라디오에도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각종 스포츠 프로그램도 진행했는데, 지금은 JTBC 골프 매거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성규 워크맨 제철 알바 특집에 출연해서 장성규 못지않은 엉뚱한 매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워크맨 측은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한 달에 한 번 제철 알바 특집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JTBC 아침 뉴스 방송에서 날씨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김민아 기상캐스터 워크맨에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이상,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프로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