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환 결혼 성적 연봉 프로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프로야구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선수 중 한명은 단연 삼성 투수 오승환 입니다. 오승환 징계 후 이번주 화,수 키움과의 경기에서 이틀 연속으로 등판했습니다.

비록 아직까지 실전 감각이 떨어져서 그런지 예전의 돌직구 위력을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노련한 피칭을 선보였습니다. 오승환 몇 경기 정도 더 등판하면 예전의 구위와 감각을 되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승환 프로필 살펴보면, 오승환 나이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오승환 키 178cm이며, 단국대 출신으로 지난 2005년에 2차 1라운드 전체 5번으로 삼성에 지명되었습니다.

오승환 나이 꽤 많아서 오승환 결혼 관련 궁금증이 있는데, 오승환 결혼 아직 안한 미혼입니다. 잘 알려진 것처럼, 지난 2015년에 소녀시대 멤버인 유리와 공개 연애를 하다가 오승환, 유리 공개 연애 6개월만에 결별했습니다.

오래 전 인터뷰를 보면 오승환 결혼 관련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좋은 사람이 생기면 바로 결혼할 거라고 말했습니다. 오승환 성적 통산 한미일 400세이브에 단 1개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해외 진출 전인 2013년까지 KBO 통산 277세이브, 평균자책점 1.69의 성적을 남겼습니다. 그 후 일본 한신 타이거스와 계약하고 일본 프로야구에서도 2시즌 동안 80세이브를 기록하며 일본에서도 끝판대장의 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뒤이어 꿈의 무대 MLB로 건너가서 세인트루이스, 토론토, 콜로라도 등 3개 팀에서 마무리와 셋업맨으로 뛰었습니다. 메이저리그 오승환 성적 통산 16승 13패 45홀드 42세이브 평균자책점 3.31을 기록했습니다.

한미일 모든 리그에서 마무리 투수로서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오승환 연봉 2020시즌 총액 최대 18억원을 수령하게 됩니다. 옵션 인센티브 6억이라서 실수령액은 12억원입니다.

지난해 한국으로 돌아와서 선수 생활을 마무리할텐데, KBO 국내 무대에서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해외 진출 전에는 오승환 돌직구와 슬라이드 주무기였지만, 지금은 예전보다 훨씬 다양한 구종을 던집니다.

오승환 나이 때문에 어쩔수 없이 직구 구속은 전성기보다 감소하겠지만, 다양한 변화구글 장착하고 노련함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오승환 결혼 성적 연봉 프로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