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키 출연작 아역 시절 알아보겠습니다. tvN 월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많이들 보시죠? 이 드라마에서 여진구와 함께 주연을 맡은 이세영 화제입니다.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1992년 생이며, 이세영 키 163cm, 45kg 입니다. 이세영 학력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 전공했습니다. 영화배우 이세영 아역 시절 부터 똑부러진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었는데, 이번에 왕이 된 남자 출연으로 인생작을 만난 것 같습니다.

이세영 아역 배우 출신으로 데뷔한지가 올해로 무려 23년차 라고 합니다. 이세영 데뷔작 1996년 SBS 형제의 강 입니다. 이세영 출연작 주요 작품만 정리해 보면 MBC 드라마 대장금, 영화 여선생 vs 여제자, 아홉살 인생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아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성인 연기자로 성장하면서 KBS2 대왕의 꿈, SBS 결혼의 여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특히, 배우 이세영 스타성이 입증된 작품은 바로 2016년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입니다.

극 중 민효원 역을 맡아서 개성넘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작품으로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tvN 화유기 드라마에서는 이세영 총 3개의 배역을 완벽히 소화해 뛰어난 연기 내공을 선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tvN 왕이 된 남자에서 외유내강의 인물인 중전 유소운 역으로 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이세영 아역 시절 부터 연마한 탄탄한 연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이세영 아역 시절 모습 역시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영화 배우 이세영 아역 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과 변함없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인형같은 미모를 볼 수 있습니다. 이세영 아역 시절에 MBC 뽀뽀뽀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영화 여선생 vs 여제자 당시 이세영 13살에 출연했는데, 주연 배우 염정아에 밀리지 않는 당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tvN 예능 주말 사용 설명서 프로그램에서는 평범하고 소탈한 자치생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역 배우 시절부터 20년 넘게 연기 내공을 쌓아온 영화배우 이세영 전성기를 맞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 뿐만 아니라 광고, 예능까지 팔방미인다운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상,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키 출연작 아역 시절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