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잘 결혼 남편 나이 국적 궁금증 입니다. 4월 4일 해피투게더4 프로그램에 우즈벡 김태희로 알려져 있는 구잘 투르수노바 출연합니다. 외국인으로 한국 생활 중에 느꼈던 문화 충격의 경험들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구잘 결혼 한국인과 하고 싶다고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구잘 한국의 전세 보증금 제도에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구잘 우즈베키스탄 출신 방송인으로 미녀들의 수다의 패널로 유명합니다.

구잘 나이 1985년 생이고, 고려대 언어학과 졸업했으며, 구잘 키 170cm 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구잘 결혼 남편 관련 검색을 많이 하시는데, 현재 구잘 결혼 아직 안한 미혼입니다.

구잘 남편 있다는 등, 구잘 결혼 설이 있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구잘 결혼 남편 이야기가 나오게 된 배경은 외모가 구잘과 비슷한 우즈베키스탄 출신 굴사남과 헷갈려서 벌어진 것입니다.

우즈베키스탄 출신 굴사남은 결혼해서 남편이 있습니다. 외모가 구잘과 닮아서 벌어진 해프닝입니다. 두 사람 모두 인형같은 외모로 비슷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습니다.

구잘 투르수노바 2008년 미녀들의 수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뛰어난 미모때문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때 우즈벡 김태희라는 별명도 얻게 되었습니다. 미녀들의 수다 출연 이후 MBC 황금물고기, 레알스쿨, SBS 개그투나잇,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했습니다.

구잘 영화 결혼전야 출연했는데, 영화에서 마동석과 부부 연기를 했습니다. 구잘 연기 선생님은 배우 윤여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구잘 윤여정 드라마 황금물고기 함께 출연했는데, 극 중 윤여정과 고부지간을 연기했습니다. 

최근 구잘 근황은 러시아어 강사로 일하면서 방송에도 종종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기 유튜버로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 우즈베키스탄의 문화를 소개하며 또한 자신의 일상과 러시아어 강의를 올리기도 합니다.

구잘 국적 현재 한국입니다. 구잘 지난 2012년 귀화 신청을 통해 우즈베키스탄 국적을 포기하고 한국 국적을 얻었습니다. 구잘 우즈베키스탄 국적 포기한 이유는 아무래도 한국에 오래 거주하면서 한국에 계속 살고 싶은 마음을 자연스레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방송을 통해서 한국 사람들이 친절하고 정이 넘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구잘 결혼 남편 나이 국적 궁금증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