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강인 고향 나이 키 바이아웃 연봉 주급 알아보겠습니다. U-20 월드컵 한국 결승 진출 소식 최고의 화제입니다. 이번 U-20 월드컵 최대 성과 중 하나는 무엇보다 축구 신동 이강인 재발견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세계를 놀라게 한 이강인 활약으로 이강인 고향, 나이, 키, 연봉 등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강인 나이 2001년 생으로 올해 18세 입니다. 이강인 키 173cm 으로 축구 선수치고는 단신입니다.

이강인 키 단신이지만 뛰어난 드리블, 볼키핑 능력과 감각적인 패스로 단연 화제입니다. 이강인 고향 인천 출신이며, 현재 이강인 소속팀 발렌시아 CF 소속으로 포지션은 미드필더 입니다. 이강인 나이 18세의 어린 나이이지만 스페인 명문 구단 발렌시아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유소년 시절부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고 이번에 U-20 월드컵에서 전세계에 자신의 능력을 확실히 각인시켰습니다. 따라서 여러 구단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이강인 이적설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강인 바이아웃 금액이 워낙 높게 설정되어 있어서 현실적으로 이적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강인 바이아웃 금액이 8000만 유로, 우리 돈으로 1070억 원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바이아웃 이란, 타 팀에서 특정 선수를 데려가기 위해서 그 선수의 소속 구단에 지불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소속 선수를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계약을 맺을 때 바이아웃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구단 입장에서는 높은 금액을 설정해 뛰어난 선수를 다른 팀에 빼앗기지 않으려는 것입니다. 이강인 바이아웃 금액이 매우 높다는 것은 그만큼 그의 높은 가치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이강인 연봉 주급 얼마나 될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강인 연봉 약 14억 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이강인 주급 정확하게 공개되는 않았지만, 높은 이적료 때문에 타 팀으로 완전 이적은 어렵고 임대 형식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U-20 월드컵에서 보여준 이강인의 탁월한 능력으로 여러 구단에서 군침을 흘리고 있습니다.

특히, 명문 구단 아약스에서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강인 발렌시아 4년이라는 계약 기간과 1,000억 원이 넘는 바이아웃 금액 설정한 것을 보면 발렌시아가 이강인을 쉽게 내주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강인 날아라 슛돌이 영상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07년에 KBS 날아라 슛돌이 프로그램에 이강인 출연했는데, 당시 6살의 어린 나이에 고난도 기술과 노련한 경기 운영을 펼쳐서 축구 신동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 패스마스터로 박지성, 손흥민에 이어갈 재목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상, 이강인 고향 나이 키 바이아웃 연봉 주급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