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 방법 포스팅입니다. 최근 가장 핫한 온라인 게임 배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한창 배틀그라운드 즐기려고 하는데, 가끔 이런저런 오류 메시지가 떠서 짜증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 본 배그 메시지 중에서 be서비스 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라는 메시지를 보았습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배그 be서비스 오류 여러가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을 적용해 보아야 합니다. 먼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특정 프로그램이 be서비스 설치를 막을 때 그런 오류 메시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대개 보안 프로그램이나 백신 프로그램 등이 배그 be서비스 설치를 막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be서비스 디렉토리 항목을 보안 소프트웨어 예외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만약 보안 프로그램이나 백신 프로그램의 문제가 아니라면 C-program files-common files-battleye 경로에 있는 battleye 삭제하고 게임을 다시 실행해 보는 것입니다.

 




그래도 반복된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스팀라이브러리에서 배그 우클릭하고 속성으로 가서 로커파일-로컬 컨텐츠 폴더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TslGame-Binaries-Win64-TslGames_BE.exe 실행해 봅니다. 어떤 분들은 서버 점검중이라서 그런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아닌 것 같습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 방법 중에는 BE Launcher를 수동으로 설치해 보는 것도 있습니다. BE Launcher 파일을 우클릭한 다음 Properties 선택하고 호환성 탭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 실행 옵션을 체크해 줍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컴퓨터의 운영체제 문제일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방법으로 윈도우 복구 설치를 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원인 참 다양해서 한가지 방법으로 바로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볼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개 피시방에서 게임할 때 많이 발생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배틀아이 삭제하니까 해결되었다고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배틀아이 폴더에 있는 be서비스 파일이 방화벽에 차단되지 않게 해야 한다고 하는 의견도 있습니다. 각자 원인이 다 다를 수 있으므로 일단 모든 방법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천천히 한가지씩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