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도환 키 나이 본명 드라마 영화 출연작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연기파 배우 우도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도환 나이 1992년 생이며, 우도환 키 180cm 65kg 입니다.

우도환 키 몸무게 모델 비율의 몸매를 갖고 있어서 어떤 스타일도 잘 소화합니다. 우도환 학력 단국대 연극영화과 졸업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키이스트 입니다. 우도환 본명 이며, 우도환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wdohwan/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도환 드라마 영화 출연작 정리해 보면, 우도환 데뷔작 지난 2011년에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드라마 단역으로 데뷔했습니다. 2012년에는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그리고 2015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월드 출연했습니다.

특히, 우도환 영화 마스터 통해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대사는 별로 없었지만, 등장만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OCN 구해줘 드라마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KBS 매드독 드라마에서는 유지태에 밀리지 않는 연기력으로 주목받았습니다.

KBS2 매드독, MBC 위대한 유혹자 드라마에서 연이어 주연을 맡으며 괴물 신인으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우도환 출연작 나의 나라 드라마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어려운 액션 연기 뿐만 아니라 사극 연기까지 소화하면서 20대 대세 배우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우도환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배우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에 우도환 영화 마스터 신스틸러로 출연했으며, 영화 사자에서는 처음으로 영화 주연으로 참여했습니다. 가장 최근 작품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통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는데, 극 중 사석 바둑의 고수 외톨이 역할로 등장합니다.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우도환 반짝 라이징 스타가 아닙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경력을 쌓아온 우도환 출연 작품마다 특유의 인상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냅니다.

벌써부터 우도환 차기작 기대되고 있는데요. 우도환 차기작은 김은숙 작가의 더 킹 영원의 군주 드라마입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드라마는 내년 상반기에 SBS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인기 작가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라서 또 어떤 캐릭터를 창조해낼지 기대가 큽니다. 이상, 우도환 키 나이 본명 드라마 영화 출연작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