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탁 나이 결혼 고향 소속사 과거 이력 알아보겠습니다. 장안의 화제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본선 2차전에서 가수 영탁 진에 등극했습니다. 막걸리 한잔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 미스터트롯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 전국노래자랑 안동 편에도 출연했습니다. 영탁 프로필 살펴보면, 영탁 나이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보기보다 나이가 있지만, 영탁 결혼 아직 안한 미혼입니다. 최근에 그의 인기에 힘입어 영탁 결혼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탁 본명 박영탁이며, 영탁 키 178cm, 67kg 입니다.

영탁 고향 경북 안동 출신이라서 2020년 2월 16일 전국노래자랑 안동 편에 안동 출신 초대 가수로 출연했습니다. 영탁 학력 청주대 언론정보학과, 국민대 실용음악과 석사 졸업했으며,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 입니다.

영탁 과거 이력 살펴보면, 지난 2007년에 R&B 가수 사랑한다로 데뷔했습니다. 2013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서 2018년 10월 발매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곡으로 유명하게 되었습니다.

영탁 노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곡은 코믹한 가사로 SNS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영탁 과거 22살에 가수가 되겠다는 목표로 무작정 상경해서 오랜 세월 무명 시절을 보냈습니다.

6번이나 기획사를 옮길 정도로 자리를 잡지 못하고 수많은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비치, 슈퍼주니어 등 다른 가수들의 보컬 디렉팅을 할 정도로 뛰어난 보컬의 소유자입니다.

영탁 JTBC 히든싱어 휘성 편에 출연해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실용음악과 겸임 교수라는 이력으로 휘성과 똑같은 애절한 목소리로 모창을 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트로트 창법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영탁 OST 곡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영탁 OST 정리해 보면, 만화 유희왕, SBS 시티헌터, 49일, JTBC 검사내전 OST 등이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영탁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누나가 딱이야 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미스터트롯 본선 2차전에서 진을 차지한 영탁 앞으로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줄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이상, 영탁 나이 결혼 고향 소속사 과거 이력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