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 메일 만들기 확인 한메일 바로가기 알아보겠습니다. 이메일 계정 하나씩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이메일 계정을 하나만 가지고 있는 것보다 여러개 가지고 있으면 편리합니다. 아마 네이버 메일, 구글 gmail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다음 메일 역시 좋습니다. 예전에는 다음 메일을 한메일 이라고 많이 불렀습니다. 요즘은 다음 카카오로 회사가 바뀌었죠.

개인적으로 다음 메일 즉, 한메일 유용하게 잘 사용하게 있습니다. 예전에는 다음 메일 한메일 이용자가 많았었는데, 요즘에는 별로 이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음 메일 한메일 가장 큰 장점은 대용량 첨부파일 보내기 입니다. 

네이버 메일 파일 첨부 용량이 2G가 제한되어 있어서 큰 파일을 첨부해서 메일 보낼 때 불편했습니다. 다른 메일도 대부분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그런데, 다음 메일 용량 무제한이라서 대용량 파일 첨부해서 메일 보낼 때마다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

다음 메일 만들기 아주 간단합니다. 아직 다음 메일 계정 갖고 있지 않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다음 메일 만들기 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다음 이메일 한메일 바로가기 주소는 mail.daum.net 입니다.

먼저, 다음 메일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다음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무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daum.net 다음 홈페이지 접속해서 우측 상단 회원가입 클릭합니다. 과정이 어려지 않으니까 사진을 보면서 따라하시면 됩니다.

다음 회원가입 통해서 다음 메일 만들기 하셨으면 이제 다음 메일 주소 확인하고 메일 보내기, 메일 수신, 대용량 파일첨부 메일 보내기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보내고 받는 방법은 다른 메일 사용하는 방법과 똑같습니다. 

참고로 다음 메일 주소, 한메일 주소는 개인아이디@daum.net 또는 개인아이디@hanmail.net 둘 다 사용가능합니다. 원래는 @hanmail.net 이었는데, 나중에 @daum.net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 다음 메일 만들기 해 놓으신 분들은 @hanmail.net 주소를 사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둘 다 사용해도 됩니다.

다음 메일, 한메일 좋은 점 중에 또 한가지는 외부 메일 확인도 가능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여러개사용하는 분들은 따로따로 관리할 필요없이 외부 메일 추가해서 다음 메일 한 곳에서 외부 메일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 확인, 한메일 확인은 mail.daum.net 에서 하시면 됩니다.

광고 스팸 메일 차단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에 들어가서 환경설정으로 가시면 스팸관리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스팸 자동 분류 항목 지정해서 스팸 메일 차단하시면 됩니다.

다음 메일 한메일 활용 방법 중에는 대량으로 여러 사람들에게 메일 보낼 때도 좋습니다. 대개 하루에 대량으로 메일 보내는 것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이메일 경우 1일 500통 이상 보내면 스팸 처리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메일 한메일 이용하면 하루에 만명까지도 발송 가능합니다. 다음 메일에서는 개인 주소 그룹을 포함하여 최대 10,000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업하시는 분들 마케팅하실 때 다음 메일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무료로 만들 수 있는 다음 메일 만들기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하셔서 다음 메일 하나 만들어 놓으시면 앞으로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다음 메일 만들기 확인 한메일 바로가기 알아보았습니다.

댓글